본문 바로가기
축제중

2024 고양 창릉천 유채꽃 축제 주차 경기도 가볼만한곳 국내여행

by 파득 2024. 5. 17.
728x90
반응형

장릉천 유채꽃축제

 

장릉천유채꽃축제
장릉천유채꽃축제

창릉천유채꽃축제
2024.05.25(토)~05.26(일)
강매석교공원일대(강매동 317-23 일원) 

입장료 무료
주차비 무료 
화장실 남녀구분

방문일자: 05.14


 

장릉천유채꽃축제
장릉천유채꽃축제

 

5월 25일 26일 이틀간 진행하는

고양 창릉천유채꽃축제는 

서울 근교에서 볼 수 있는 유채꽃밭으로 

규모가 작지 않아 고양 가볼 만한 곳으로 소개합니다 

반응형

출처: 고양시홈페이지

 

노래자랑, 버스킹, 체험부스, 먹거리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창릉천 유채꽃 축제는 행사까지 

아직 시일이 남아 미리 다녀와봤는데요 

이미 만개해서 노란 물결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출처: 고양시홈페이지
출처: 고양시홈페이지

 

차량주차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강매동 651-3  도착하면

다리밑에 주차장에 도착합니다 

축제 전인데도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주차비는 무료이고 

주차공간은 공원 수준의 주차공간이지만

축제시기에는 부족할 수도 있어 보이네요

 

장릉천유채꽃축제
장릉천유채꽃축제

 

주차하고 보이는 건너편  바로 유채밭이 보이네요 

강매석교공원에  약 80,000㎡ 면적에 유채꽃밭이 조성되어 

산책로 따라 둘러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방문기준 거의 만개해서

축제까지 건강하게 있을지 오히려 걱정스럽더라고요 

요즘 비가 많이 내려서  ..

 

장릉천유채꽃축제
장릉천유채꽃축제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장릉천유채꽃축제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반응형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축제 전이지만 방문할 수 있게 개방되어 있고 

유채꽃밭 내부로 들어가지 못하게 안내푯말이 보이네요 

지대가 거의 평지여서 그런지 한눈에도 넓게 뒤쪽 부분까지 보여

유채꽃물결이 더 웅장하게 보이네요 

 

산책로 중간에 유채꽃밭 사이로 들어갈 수 있도록 

길이 나있어서 사진구도 잘 잡으면

유채밭 안에 있는 것처럼 찍을 수 있겠어요 

전날 비가 와서 흙이 질척거리네요 ㅎㅎ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유채꽃밭 사이로 조성된 공원 산책로 걷다 보면 

군데군데  같이 사진 찍을 소소한(?) 조형물들도 보여요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유채꽃밭은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아직 많이 알려지진 않은 장소기 때문에 

다른 유명 유채꽃밭보다는 한적하게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산책로는 길이 잘되어 있어서

 유모차로 오시는 분들도 보이네요 

자전거로 오시는 분들이 유독 많이 보였는데요 

북한산~ 한강~창릉천~판문점까지 이어지는 자전거길이 있어서 

라이딩하며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곳곳에 쉴 수 있는 벤치가 있어서  그늘이 만들어진다면

좋을 듯 하지만 해를 가릴 수 있는 시설은 부족해 보이네요 

자외선 대비 하세요 

 

반응형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중간에는 연꽃부지도 보이네요 ^^

아직은 귀여운 모습이네요 

여름에 활짝 핀 연꽃도 기대해 볼 만하겠네요

 

 

공원위쪽으로 화장실도 보이고 길옆으로 주차한 차량도 보이네요 

축제날 다리밑에 주차공간이 부족하다면 

이렇게 주차할 수도 있겠네요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4인 자전거도 보이네요

유채꽃밭 거리가 있기 때문에

자전거 타며 둘러보기도 좋을 듯해요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창릉천 반대쪽 길에는 삼색버드나무도 피어있네요 

군데군데 코스모스도 피어 있어 

유채꽃밭 사이에 있는 코스모스 찾는 재미도 있네요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반응형

강매석교공원 장릉천 유채꽃


경기도 가볼만한곳 창릉천 유채꽃 축제현장을 미리 다녀왔는데요 

 창릉천 푸른 숲길이라고 불리는 산책로 코스에 조성된 유채꽃밭인

강매석교공원에 방문해서 만개한 유채꽃과 함께 산책하며

힐링받고 왔는데요 

축제 전에도 개방하여 미리 둘러볼 수 있고 

서울과 근접해서 접근성이 좋고 인근에

행주산성, 평화공원, 행주산성 음식단지 등과 함께 

연계해서 여행코스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고양 유채꽃 축제 소개해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