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중

파주 가볼 만한 곳 벚꽃 명소 파평 밤고지 마을 벚꽃축제 숨은 벚꽃길 주차장 국내여행

by 파득 2024. 4. 17.
728x90
반응형

밤고지마을
밤고지 마을

 

밤고지 마을  
축제기간 4. 15(토)~16(일)
주차장 / 두포3 새마을교 (경기 파주시 파평면 두포리)
화장실 남녀구분 

방문일자 : 2024.04.15

 


밤고지마을

안녕하세요 

서울은 이제 벚꽃이 거의 만개해서 지난 주말이 최고 절정이었는데요 

서울에서 가까운 파주도 벚꽃이 거의 만개해서 

벚꽃길로 유명한 서울 근교 다녀올만한 곳 파주 밤고지 마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제가 다녀온날 축제 기간이었는데요 

밤고지 마을 벚꽃길 소개할게요 

 

주차는 파평초등학교 근처 ' 두포3 새마을교'  검색 후

다리 건너 나오는 공터에 주차했습니다  

 

밤고지마을밤고지마을

 

728x90

도착하자마자 길게 늘어선 벚꽃나무들이 보이는데요

파주 밤고지마을 벚꽃길은 

두포 새마을교  위쪽에 위치한 밤고지교에서 시작해서 

두포3새마을교까지 이어진 천변길은 약 1.5km입니다 

밤고지마을 코스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반응형

밤고지마을

 

 

 1.5km 코스 내내 벚꽃길이 펼쳐지는데요 

시골풍경과 함께 한적하게 산책하기 좋은 길입니다

꼭 축제기간 아니더라도 벚꽃길 따라 걷기 좋아요

제가 방문한 날 기준 중간중간 만개한 나무와

아직 덜 핀 나무들이 곳곳에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80%~90%는 다 피었네요 ^^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저는  오후 늦게 방문했는데 걷다 보니 어두워져서

돌아갈 때쯤 나무 아래 불빛이 있길래 보니 저녁에는 조명도 켜주네요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저는 주차도 편하고 초입에 있는 파평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두포 3 새마을교에서 시작해서 두포천변 길을 따라 왕복

3km 정도 걸었습니다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반응형

밤고지마을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마지막 벚꽃구경을 위해서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이날도  많이 방문하셨네요 

 

밤고지마을
밤고지마을
파주 밤고지마을

 

걷다 보니 해가 산 뒤로 슬슬 넘어가려고 하네요 

화장실은 그나마 깨끗한 곳이  마지막 구간 

밤고지교에 있는 화장실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음식 값은 다른 축제대비 저렴하네요 

아직은 지역 축제가 아닌 마을 행사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밤고지마을


파주 벚꽃명소 파평 반고지 마을 벚꽃길 다녀왔는데요 

꼭 축제 기간 아니더라도 방문해서 산책하듯 걷기 좋은 길입니다

봄바람과 함께 가볍게 걸으면서 봄을 느끼기 좋은 코스로 

서울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할만합니다

주변 시골 풍경과 함께 벚꽃길을 걸어서 좋았고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근처 율곡수목원과 율곡습지공원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